이꾸준

 

LG생활건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벨먼(veilment) 바디로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로 친숙한 바디 제품 군에 프리미엄 라인 벨먼을 추가하여 본격적인 바디 제품에서의 영역을 늘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및 블로거들이 많은 홍보를 하고, 유인나를 모델로 눈길을 끄는 cf도 홍보하고 있는 벨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벨먼 유인나 cf 중 캡쳐

 

벨먼 바디로션은 수분 보호막 강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7일 안에 피부수분 함유율이 개선된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7일만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인다고 유튜브 인플루언서 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순한 성분을 써서 자극적이지 않은 점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마르지 않는 오아이스 텍스쳐로 24시간 보습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대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보통 보습력이 좋은 제품들은 몸에 바르고 다소 끈적이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 벨먼 바디로션은 에센스 타입으로 완전히 흡수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피지오겔 등 더마제품도 많이 취급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이기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홈뷰티 제품에서도 강점을 살려나가는 모습입니다.

바디피부도 새로운 피부 관리 영역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광고하고 있네요.

 

 

벨먼 바디로션 이미지

 

개인적으로 다른 회사 바디로션 cetaphil(세타필) 제품, 바세린 제품과 비교했을 때 에센스 형으로 더 촉촉하게 발린다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그래서 발랐을때 윤이 나는 느낌은 듭니다.

하지만 모든 화장품이 그렇듯 직접 써보고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는 과정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한 이후이기에 실제 사용후기에 대한 필터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광고 영상들이 많습니다)

 

사용 결과 저가형 보급 제품이었던 온더바디에 비해 훨씬 나아진 제품임은 확실합니다.

향도 은은해서 샤워후 사용시 잔향이 마음에 듭니다.

 

[벨먼 마이크로바이옴 바디로션 향 종류]

1. 리프레싱 허브향

2. 센슈얼 부케향

3. 스파클링 베르가못 향

 

세 향 다 자극적인 향이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센슈얼 부케향 추천합니다.

하지만 향도 매우 주관적인 영역이므로 실제 향을 맡아보시는 걸 권해드릴게요.

 

지금 lg생활건강 측에서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구매한다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