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꾸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래플 응모 방법 및 링크

 

요즘 슈테크 방법으로 래플 응모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몇몇 인기 운동화 모델들은 추첨(래플)을 통해서만 살 수 있고, 전세계에 한정된 수량만 풀리기 때문에,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적으므로 가격이 높아지고 따라서 슈테크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이를 노려 당첨된 신발을 실제 착용하지 않으며 리셀(resell)을 하는 '되팔렘'들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물론 저는 파워 실착러이지만, 오늘은 어떻게 하면 운동화 당첨 응모를 해서 슈테크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키의 조던에 대항마로써,

아디다스를 떠오르게 한 주역 이지부스트로 설명해보겠습니다.

 

이지부스트와 칸예

 

위 사진 속 신발은 이지부스트 350V2 지브라(Yeezy boost 350 V2 Zebra) 모델입니다.

응모 당첨후 매장에서 결제 시 298,000원에 구입가능하지만, 리셀 가격은 한때 60만원을 넘어가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다시 수량이 풀려서 약 40만원선에 가격이 형성돼있습니다.

 

이처럼 당첨만 되면 앉아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에 많은 사람들이 슈테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지부스트는 미국의 유명 랩퍼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디자인에 참여하며 떠오른 아이템입니다.

우리나라도 요즘 지드래곤이 디자인한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포스 아이템이 핫합니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이 셀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ADIDAS YEEZY BOOST 350 응모(드로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1.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디클럽 멤버십 가입하기

 

https://shop.adidas.co.kr/PF080101.action

아디클럽 멤버십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클럽 멤버십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shop.adidas.co.kr

이지부스트 응모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아디다스 멤버십인 아디클럽에 가입합니다.

미리 아디클럽에 가입해두시면 드로우, 응모 등 이벤트가 있을 경우 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이 있으므로, 추후 아디다스 이용시에도 적극 활용합시다.

 

2. 발매일정 확인하여 응모하기

https://shop.adidas.co.kr/PF020620.action?pn=YEEZY_INFORMATION&NFN_ST=Y

 

 

- 검색창에 yeezy 검색

 

 

 

- 하단에 이지부스트 안내 클릭

 

 

 

 

- 작성일 현재 드로우가 진행되고 있지 않아 캡쳐는 못했습니다.

- 지금은 선착순 발매였던 이지부스트 380 blue oat 모델이 화면에 뜨네요.

 

일반적으로 응모화면으로 들어가면, 응모하기를 희망하는 매장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이 응모하는 매장별로 사이즈 경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매장 선택운도 중요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온라인 스토어를 선택한 사람끼리 경쟁하고, 예를 들어 강남점을 선택했으면 강남점 선택인원끼리 경쟁을 하는 구조입니다.

아디다스의 모든 매장이 나오는 게 아니라, 해당 모델이 입고되는 일부 매장만 고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방분들의 경우 온라인 스토어가 결제하고 구입하는 데는 편리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다른 매장을 선택해서 응모하고 싶다면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물론 당첨시 해당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매장과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이즈별로 시세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래플이 열리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동시접속하여 사이트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응모 대기 꿀팁(tip)

1.크롬 어플 접속후 아디다스를 검색합니다.
2.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링크가 뜨면 대기열 화면이 나올때 까지 계속 누릅니다.
3.대기열 클릭해서 들어가고 비행기모드로 바꾼뒤 5~6초 기다렸다가 비행기 모드를 풉니다. 이때 너무 짧게 비행기모드를 키거나 너무 오래 켜두면 튕겨지거나 그대로 대기열을 기다리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4.이 방식으로 로그인 후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yeezy를 검색후 맨 아래로 내려 이지부스트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log in에서 막히는 경우 광클 하거나 재부팅도 하거나 아예 검색창 yeezy를 먼저 검색후 들어가보니 로그인 돼있는 case도 있으니 참고

or

(크롬 말고 사파리)

사파리 > 아디다스 공홈 > 로그인 대기열 > Yeezy 검색 > 밑에 이지 안내페이지 들어가서 응모하기 > 대기열 비행기모드로 넘어가기 > 응모하기 클릭후 바로 넘어가기 or 대기열

 

3. 당첨시 결제 후 수령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권이 당첨되면 문자를 보내줍니다.(축하드립니다)

 

칸예신의 가호를 받으셨습니다

 

자신이 응모한 매장에 방문하여 당첨확인 문자와 아디클럽 멤버십 화면, 신분증을 보여주고 당첨자 본인 명의 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타인명의카드로 구매 불가)

 

 

 

박스 쌓아놓은 왕형이 있을수도

 

간혹 인기 모델들은 매장 앞에 '왕형'들이 서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왕형들은 사이즈별로 가격을 써놓고 사재기하는 분들입니다.

주로 중국인들이 아디다스 코리아 제품들을 쓸어담아 가기 때문에 왕형이라 불리게 됐습니다.

매장 앞에 신발 상자들을 쌓아놓고 서있는 중국인들을 보면 왕형이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발표 당일에도 여전히 평화로운 '중X나라'에 들어가시면 되팔렘들이 이미 판매글을 올려논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착러들이 고통받든 말든, 신발 되팔아서 부업으로 수익을 올리겠다 하시는 분들은 파시면 됩니다.

물론 요즘엔 희소성이 떨어지고 시세가 안정돼서 구매가에 파는 글들도 올라옵니다^^

 

그럼 다들 응모 당첨되시고 슈테크해서 부자되세요!


▶(참고)
조던1 하이퍼로얄 수령 후기

▶(참고) 나이키 신발말고 나이키 주식으로 돈벌기! NIKE 주식 분석 정리

digd2p.tistory.com/66

나이키 주식(NKE) 주가/실적/전망_(부제: 나이키 운동화보다 주식)

신발을 참 좋아했다 지금도 좋아하지만 나이키 런닝화보다 나이키 주식 사는 게 더 좋아진 것 같다 (현재 주가 101달러. 나이키 신발 대신 나이키 1~2주 정도 살 수 있다) 미국 여행당시 나이키 조�

digd2p.tistory.com

▶(참고)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LVMH) 주식 사는법, 분석 정리

digd2p.tistory.com/58

루이비통 모엣헤네시그룹(Lvmh) 주식 사는법, 주가/실적/전망

루이비똥모엣헤네시(LVMH)그룹 주식 정리 lvmh는 우리가 흔히 아는 루이비통을 갖고 있는 그룹사다. 우선 명품주 lvmh 분석에 앞서 경영학 마케팅믹스의 한 요소인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가격은 다�

digd2p.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